수강연기/취소 및 환불 정책
- 수업규정 및 유의사항
- 수강시간에 3차례까지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채팅창에 메세지를 남깁니다.
- 학생이 지각해서 수업을 못한 경우 수업을 한것으로 처리됩니다. 지각을 한 경우에는 강사님께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 수강생 사정으로 수업을 못한 경우
- 수업시간에 수강생의 준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스카이프 아이디 잘못 전달, 컴퓨터 및 마이크 작동 오류, 수업시간 착각 등)로 수업이 정상 진행하지 않은 경우 수업을 한것으로 처리됩니다. 수업 전에 한번 더 체크 후 시작해 주시길 바랍니다.
- 수강생의 스마트폰, 아이패드, 기타 장비의 네트워크 장애로 문제가 발생 할 경우에도 수업을 한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수업전에 네트워크 상태를 체크 후 시작해 주시길 바랍니다.
- 수업 연기
- 고정수업 1주 5회 수업인 경우 한달에 2회 수업 연기가 가능 합니다.
-
고정수업 1주 2회 또는 3회 수업인 경우 한달(1개월은 4주)에 1회 수업연기가 가능합니다
-
자유수업 티켓의 유효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 수업입력은 수업시작 2시간 전까지 가능하고, 수업취소는 수업시간 기준 이틀전까지 가능합니다. 자유수업 역시 한달에 2회만 수업 연기가 가능 합니다.
-
고정수업의 수업연기는 전날 오후 5시까지 스카이프 또는 전화를 통하여 메니저에게 연락을 주신 경우 연기가 인정됩니다.
- 수업 취소 및 환불 정책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 수수료를 제외하고 아래의 환불정책에 따라 환불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