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연기 및 환불정책 | ICT화상영어

수강연기/취소 및 환불 정책

  • 수업규정 및 유의사항
  1. 수강시간에 3차례까지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채팅창에 메세지를 남깁니다.
  2. 학생이 지각해서 수업을 못한 경우 수업을 한것으로 처리됩니다. 지각을 한 경우에는 강사님께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 수강생 사정으로 수업을 못한 경우
  1. 수업시간에 수강생의 준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스카이프 아이디 잘못 전달, 컴퓨터 및 마이크 작동 오류, 수업시간 착각 등)로 수업이 정상 진행하지 않은 경우 수업을 한것으로 처리됩니다. 수업 전에 한번 더 체크 후 시작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수강생의 스마트폰, 아이패드, 기타 장비의 네트워크 장애로 문제가 발생 할 경우에도 수업을 한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수업전에 네트워크 상태를 체크 후 시작해 주시길 바랍니다.
  • 수업 연기
  1. 고정수업 1주 5회 수업인 경우 한달에 2회 수업 연기가 가능 합니다.
  2. 고정수업 1주 2회 또는 3회 수업인 경우 한달(1개월은 4주)에 1회 수업연기가 가능합니다
  3. 자유수업 티켓의 유효기간은 구입 후 1년 입니다. 수업입력은 수업시작 2시간 전까지 가능하고, 수업취소는 수업시간 기준 이틀전까지 가능합니다. 자유수업 역시 한달에 2회만 수업 연기가 가능 합니다.
  4. 고정수업의 수업연기는 전날 오후 5시까지 스카이프 또는 전화를 통하여 메니저에게 연락을 주신 경우 연기가 인정됩니다.
  •  수업 취소 및 환불 정책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 수수료를 제외하고 아래의 환불정책에 따라 환불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환불정책4
 

 

PHP Code Snippets Powered By : XYZScripts.com
×